신약 요한계시록 성취 때는 배도자와 멸망자와 구원자가 출현하여 책에 기록된 자기의 일을 행한다. 배도자는 계 13장에서와 같이 하나님의 선민이었다가 하나님을 배도한 자이고, 멸망자는 계 13장에서와 같이 하나님의 선민 장막에 들어가 하나님의 선민을 멸망시킨 자이며, 구원자는 계 12장에서와 같이 선민 장막에 침입한 용의 무리 짐승과 싸워 이김으로 하나님의 약속의 나라를 창설한 자이다.
주 재림 때요 세상 끝인 계시록 성취 때에는 위에서 말한 바와 같은 세 가지 존재들이 출현한다. 이때 계시록의 예언과 그 실상을 깨달아 구원자의 소속이 되어야 구원받을 수 있다. 해서 계시록의 예언을 가감하지 말고 마음에 새겨 달려가면서도 읽을 수 있어야 한다.
마귀는 자기를 하나님이라 속이고 하나님의 행세를 하므로 알아보기가 쉽지 않다(고후 11:13-15 참고). 계 2-3장과 계 12, 13장과 계 17, 18장 등에서도 본 바와 같이, 또 구약 시대에 있었던 마귀의 미혹 사건을 본 바와 같이,. 마귀는 미혹하는 일에 전문가이다. 조심해야 할 때 조심하지 않으면 미혹당하기 쉽다. 또한 오늘날에는 계시록의 참뜻과 그 실상을 알지 못해 계시록을 가감하면 계 13장같이 미혹되고 나태해진다. 약속의 말씀을 깨달아 자기를 지켜야 한다. 자기가 구원받기 위해 자기 스스로 노력해야 한다.
말세가 되고 계시록이 성취될 때는 정말 정신 차려야 살 수 있다. 하나님도 예수님도 오늘의 우리를 살리기 위해 미리 이같이 알려주신 것이다. 조금 있으면 계 18장의 바벨론 심판이 이루어진다. 이때 이 일을 알지 못하고 멸망자를 따르면 그 영이 죽는다. 마 24장이 이루어질 때 마 24장의 일을 알지 못해 멸망자를 따르게 되면 그 영이 죽는다. 해서 계시록 성취 때인 오늘날 계시록의 예언과 그 실상을 깨달아 알고 행동해야 이 말세에 살아남게 된다. 자기는 자기 스스로가 구원받을 수 있게 새 언약 계시록을 믿고 지켜야 산다.
나는 참과 거짓을 알려주고 성도 여러분은 그중 참을 믿고 따라야 산다. 계시록을 가감하면 그 영이 죽는다. 나는 배도, 멸망, 구원의 현장과 그 존재들을 직접 보고 들은 대로 가르쳐 왔고, 그 세 가지 존재를 구분하여 구원자에 소속되어야 천국과 영생을 얻을 수 있다고 누차 강조하였다. 천국 가는 길은 좁고 협착하다고 하였다. 천국과 영생을 얻기 위해서, 성도들은 각자 고난을 인내로 참고 최선을 다해 노력해야 할 것이다(사진=픽사베이). <저작권자 ⓒ 기자연합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인기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