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고] 나라의 본 자손과 동서로부터 온 자들(마 8:11-12)

한국기자연합회 | 입력 : 2024/08/15 [11:34]

▲ 천국과 지옥(사진=픽사베이)

 

성경 요한계시록을 가감하면 천국에 못 들어가고 저주(재앙)를 받는다 하셨다(계 22:18-19). 하나님과 예수님을 믿는다고 말하는 여러분은 신약 계시록을 몰라 가감하지 않았는가? 회개하고 하나님의 씨와 성령으로 다시 나라. 

 

오늘날 신천지는 하나님이 보내신 자(약속의 목자)를 통해 계시록을 통달하였다. 누가 정통겠는가? “신약 계시 말씀으로 시험을 쳐서 확인하자.” 

 

마 8:11-12의 나라의 본 자손은 누구이고 동서로부터 와서 천국에 앉는 자들은 누구인가? 이 둘 중 하나는 천국으로, 다른 하나는 지옥으로 가게 된다. 누가 정통이고 누가 이단이겠는가? 성경에서 답을 찾자. 초림 때 예루살렘 목자들이 예수님을 이단이라 하였다. 누가 이단이었는가? 오늘날도 그때와 같지 않은가? 

 

성경은 두 가지 씨(하나님의 씨와 마귀의 씨)와 추수된 자들(렘 31:27, 마 13장), 천국과 지옥에 대해 알려주고 있다. 한데 성경을 보고도 자신을 알지 못하는 자는 소경 또는 귀먹은 자이기 때문이다. 성경으로 자신을 알자. 

 

시대마다 하나님은 선지자를 통해 예언하신 약속한 목자를 이 땅에 보내 주셨다. 하나 그때마다 이 땅의 목자들은 그를 받아 주지 않고 ‘이단, 마귀’라며 핍박하고 죽여 왔다. 하나님도, 예수님도, 선지자도 없는 세상은 마귀(마귀의 무리)가 권세를 잡고 주관해 왔다. 해서 하나님은 신약 계시록에 재림 때 그들을 심판하실 것을 약속하셨다. 이는 하나님이 보내신 자를 세상 목자들이 받아 주지 않았기 때문이다. 해서 주 재림 때를 노아 때, 롯 때와 같다고 하신 것이다. 오늘날 4복음서의 예언과 계시록에 전쟁이 있는 것도, 심판이 있고 재창조가 있는 것도 사람들이 하나님의 약속을 믿지 않기 때문이다. 

 

오늘날 계시록 성취 때 신천지가 출현한 것은, 이 세상이 부패했기 때문이요 사람들이 하나님의 약속을 믿지 않기 때문이다. 처음 하늘 처음 땅이 없어지고 새 하늘 새 땅 곧 새 민족 12지파가 창조된 것도 이전 신앙 세계가 부패했기 때문이다.  

 

하나님은 선지자들을 통해 구약 성경과 신약 성경에 하나님의 소속과 마귀 소속에 대해 기록해 주셨다. 선지자들과 예수님과 그 제자들을 대적하고 죽인 자들이 누구였는가? 다 종교 지도자들이었다. 하나님이 약속하신 새 목자를 보내실 때마다, 종교 지도자들은 자기들의 소속이 아니면 그를 이단이라며 핍박하고 대적해 왔다. 해서 시대마다 종교를 망친 것은 사회의 불신자들이 아니라 부패하고 무식한 거짓 목자들이었다. 이는 마귀가 거짓 목자들에게 들어가 역사했기 때문이었다. 이 사실은 성경의 역사가 말해 주고 있다. 

 

종교 지도자들이 약속의 말씀을 100% 깨닫고 믿으면 참 종교인으로 인정되겠으나, 100% 깨닫지 못한 자가 권세를 위해 종교 지도자가 되면 예수님을 죽인 자들과 같은 행동을 할 것이다. 성경의 약속의 말씀의 뜻을 알지 못하고 약속에 대한 믿음이 없으면 대적자가 될 것이다. 자신을 먼저 알라. 

 

지금 세상은 하나님과 천국을 원하면서도 신약 계시록을 알지도 믿지도 못하고 있다. 계시록의 뜻을 알지 못함으로 자기 생각으로 ‘이거다, 저거다’ 한 그것이 거짓이었고, 이는 사단이 그 사람에게 들어감으로 거짓말과 거짓 행동을 하게 한 것이다. 천국도 하나이고, 하나님이 보내신 목자도. 한 사람뿐이며, 하나님이 주신 책 성경도 하나이다. 지상 목자들은 자기 뜻과 생각으로 ‘이거다, 저거다’ 하고 있으나, 이는 거짓 증거이다. 약속(예언)의 말씀이 이루어지면 그 말씀의 실체가 있다. 목자가 증거한 실체가 그 예언이 말한 것의 실체가 아니면, 그는 거짓말한 자 곧 마귀가 함께하는 거짓 목자이다. 

 

계시록 성취 때는 계시록을 깨닫지 못하고 가감한 자들, 곧 나라의 본 자손인 전통 교회(처음 하늘 처음 땅)는 바깥 어두운 곳에 쫓겨나 울게 되고, 계시록을 통달하고 계시록의 약속을 지킨 자들, 곧 동서로부터 추수되어 와서 인 맞아 12지파에 소속된 자들(새 하늘 새 땅)이 천국에 앉게 된다(마 8:11-12)고 하셨다.  

 

신약의 하나님의 새 나라 새 민족은 하나님의 씨로 나서 추수되어 인 맞은 12지파이다. 이는 신약 성경의 약속이다. 이를 4복음서의 예언과 계시록에서 물어보라. 답을 줄 것이다. 신천지는 신약의 4복음서의 예언과 계시록대로 창조되었다. 확인해 보라. ‘나는 신약 성경이 말한 누구인지’ 확인하고 다시 나야 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PHOTO News
메인사진
원전·고속철 관련 기술 해외유출 막는다…국가핵심기술로 지정
메인사진
‘2022궁중코리아 한복패션쇼’ 베트남 하롱베이서 성료
메인사진
가수 겸 화가 최진희, 작품 여인 50호 고가 거래 완료
메인사진
(사)한국기자연합회 소속 우리투데이, 창간 2주년 행사 및 오춘식 회장 취임식 개최
메인사진
가수 최진희, 아트불 라움아트센터 ‘2022 위대한 여정’ 특별展에 작품 전시
메인사진
(사)대한민국가족지킴이 오서진 이사장, "자동심장충격기(AED) 사용법 교육 상용화"
메인사진
부남미술관, 26일 '향토인형극' 발표회 개최
메인사진
강남구, 노인의 날 기념 '강남 어울림 효(孝) 콘서트' 개최
메인사진
나주시, 추석 앞두고 '전통시장 장보기' 릴레이 펼쳐
메인사진
서울시 세팍타크로 협회 금연구 국제 부회장, 세계 연맹(ISTAF) 수석 부회장으로 임명
메인사진
미국 기독교 명문 이스턴프라임대학교, 2022 명예박사 학위 수여식
메인사진
내외뉴스통신 창사 10주년 혁신인물대상 시상식...성황리 성료
메인사진
'골프 화가' 김영화 화백 초대전...‘마법의 순간’ 생각은 곧 현실이 된다.
메인사진
국민의힘 김형오 박사, 고양시장 출마선언...“신청사 부지 철회”
메인사진
경주시 월성원전 '민관합동조사단', 조사기간 6개월 연장
메인사진
'2021 자랑스런한국인 인물대상' 시상식 12일 개최
메인사진
[인사] 내외뉴스통신 본사 편집국장에 '이원영 前LA중앙일보 편집국장' 命
메인사진
도서출판 SUN, '제20대 대통령은 운명이다' 출간
메인사진
'2021 자랑스런한국인인물대상' 12일 성료
메인사진
(사)한국기자연합회, ‘제9회 자랑스런한국인인물대상’ 9월 10일 개최
메인사진
2020 국제평화공헌대상 및 자랑스런한국인인물대상 수상자 발표
메인사진
문기주 한국기자연합회 명예총재 부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