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기자연합회, 2022년 제1차 법인이사회 성료

올해의 예산·결산안, 집행부 임명·승인 등 안건 가결

권지나 기자 | 입력 : 2022/02/14 [11:28]

▲ 지난 11일 한국기자연합회 사무실에서 2022년 제1차 정기총회가 개최됐다 ©한국기자연합회

 

()한국기자연합회는 2022년 제1차 법인이사회가 지난 11일 오후 3시 서울시 마포구에 위치한 한국기자연합회 사무실에서 개최됐다고 14일 밝혔다.

 

이날 법인이사회는 2022년 제1차 의장인 ()한국기자연합회 이창열 회장이 주재했으며, 한국기자연합회 강영한 사무총장, 오영세 이사 등 9명의 법인 이사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강영한 사무총장은 이사회에 앞서 이사회 의결정족수인 재적회장단 이사 전원이 참석했음을 알리고, 이사회 회의 성원이 되었음을 선언했다.

 

이어 법인이사회를 주재한 이창열 회장은 법인 설립 건 등을 서두르지 못한 점을 사과하고, “법인 설립을 속히 마무리하고 보다 발전하는 협회를 만들겠다는 다짐과 인사말을 함께 전했다.

 

이날 이사회에서는 올해의 예산·결산안 한국기자연합회 집행부 임명·승인 우수기자상 추천 제주도 팸투어 올해 행사 개최 등의 안건이 논의 됐으며, 과반수 이상의 찬성으로 통과됐다.

 

이번 이사회에서는 강영한 수석부회장 겸 사무총장 임명 정기환 연합취재본부장 임명 임새벽 사무처장 연임 김태훈 사무국장 연임 윤치영 감사 연임 권지나 간사를 임명했다.

 

아울러 우수기자상에 대한 논의가 이어졌으며, 협회는 10명의 기자를 추천 받아 우수기자로 선정된 1명에게 100만원에 달하는 미생물 음식물 처리기를 부상으로 전달키로 했다.

 

이어 자랑스런한국인인물대상, 명품브랜드대상, 국제평화공헌대상 개최 시기에 관한 논의가 진행됐으며, 협회 행사 등의 다양한 안건이 통과됐다.

 

()한국기자연합회 이창열 회장은 코로나-19 상황에서도 올해 자랑스런한국인인물대상, 세계명품브랜드대상, 국제평화공헌대상 등의 행사를 차질 없이 준비할 것이라며, “올해에도 협회의 행사를 치르기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PHOTO News
메인사진
‘2022궁중코리아 한복패션쇼’ 베트남 하롱베이서 성료
메인사진
가수 겸 화가 최진희, 작품 여인 50호 고가 거래 완료
메인사진
(사)한국기자연합회 소속 우리투데이, 창간 2주년 행사 및 오춘식 회장 취임식 개최
메인사진
가수 최진희, 아트불 라움아트센터 ‘2022 위대한 여정’ 특별展에 작품 전시
메인사진
(사)대한민국가족지킴이 오서진 이사장, "자동심장충격기(AED) 사용법 교육 상용화"
메인사진
부남미술관, 26일 '향토인형극' 발표회 개최
메인사진
강남구, 노인의 날 기념 '강남 어울림 효(孝) 콘서트' 개최
메인사진
나주시, 추석 앞두고 '전통시장 장보기' 릴레이 펼쳐
메인사진
서울시 세팍타크로 협회 금연구 국제 부회장, 세계 연맹(ISTAF) 수석 부회장으로 임명
메인사진
미국 기독교 명문 이스턴프라임대학교, 2022 명예박사 학위 수여식
메인사진
내외뉴스통신 창사 10주년 혁신인물대상 시상식...성황리 성료
메인사진
'골프 화가' 김영화 화백 초대전...‘마법의 순간’ 생각은 곧 현실이 된다.
메인사진
국민의힘 김형오 박사, 고양시장 출마선언...“신청사 부지 철회”
메인사진
경주시 월성원전 '민관합동조사단', 조사기간 6개월 연장
메인사진
'2021 자랑스런한국인 인물대상' 시상식 12일 개최
메인사진
[인사] 내외뉴스통신 본사 편집국장에 '이원영 前LA중앙일보 편집국장' 命
메인사진
도서출판 SUN, '제20대 대통령은 운명이다' 출간
메인사진
'2021 자랑스런한국인인물대상' 12일 성료
메인사진
(사)한국기자연합회, ‘제9회 자랑스런한국인인물대상’ 9월 10일 개최
메인사진
2020 국제평화공헌대상 및 자랑스런한국인인물대상 수상자 발표
메인사진
문기주 한국기자연합회 명예총재 부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