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문화 대표 가수 '하동농부' 헤라...경남경찰청 '다문화 홍보대사' 위촉

100만 다문화 가정 내.외국인상생공동체 구현, 체류 외국인들에 공감,소통 역할 강화.

한국기자연합회 | 입력 : 2022/04/28 [10:58]

▲'하동농부' 가수 헤라가 경남경찰청장에게 홍보대사 위촉 받는 모습.© 사진:하동농부 제공

 

경남경찰청(청장 이상률)은 대한민국 다문화 대표 가수 헤라100만 체류 외국인 공감·소통 메신저 역할을 하게 될 다문화 홍보대사위촉식을 가졌다고 27일 밝혔다.

 

다문화 홍보대사로 위촉된 다문화 가수 헤라는 중국 국민가수 출신으로 자신의 꿈인 가수 활동을 해 다문화 출신의 사람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 주고, 사단법인 한국다문화예술원장, 대한민국 다문화총연합 총재를 병행하여 더욱 열심히 활동하고 있다.

 

이날 이상률 경남경찰청장은 도내 다문화가정의 현안을 현장 활동을 통해 파악하고 사회 문제로 확산되는 것을 예방하고자 공감·소통 메신저 다문화 홍보대사를 위촉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 홍보대사와 함께 다각적인 다문화 치안 활동을 전개하고 외국인 주민들의 평화로운 일상을 위해 든든하고 따뜻한 경찰이 될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가수 헤라는 한국에서 그동안 받았던 사랑을 돌려 드리고자 홍보대사 활동을 열심히 하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가수 헤라는 시집<가리베가스>을 발간하는 등 예술 분야에서도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현재 경남 하동에서 '하동농부' 브랜드로 노루궁뎅이 버섯을 직접 재배하고 엑기스, 화장품 등 제품 개발 과 유통을 하는 여성 CEO로써의 활동도 병행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PHOTO News
메인사진
서울시 세팍타크로 협회 금연구 국제 부회장, 세계 연맹(ISTAF) 수석 부회장으로 임명
메인사진
미국 기독교 명문 이스턴프라임대학교, 2022 명예박사 학위 수여식
메인사진
내외뉴스통신 창사 10주년 혁신인물대상 시상식...성황리 성료
메인사진
'골프 화가' 김영화 화백 초대전...‘마법의 순간’ 생각은 곧 현실이 된다.
메인사진
국민의힘 김형오 박사, 고양시장 출마선언...“신청사 부지 철회”
메인사진
경주시 월성원전 '민관합동조사단', 조사기간 6개월 연장
메인사진
'2021 자랑스런한국인 인물대상' 시상식 12일 개최
메인사진
[인사] 내외뉴스통신 본사 편집국장에 '이원영 前LA중앙일보 편집국장' 命
메인사진
도서출판 SUN, '제20대 대통령은 운명이다' 출간
메인사진
'2021 자랑스런한국인인물대상' 12일 성료
메인사진
(사)한국기자연합회, ‘제9회 자랑스런한국인인물대상’ 9월 10일 개최
메인사진
2020 국제평화공헌대상 및 자랑스런한국인인물대상 수상자 발표
메인사진
문기주 한국기자연합회 명예총재 부임